보코 박사

보코 박사

회견 실은 만원이었다. 정면의 책상에는 보코 박사가 앉아 있었다. 나이가 들었을도 어딘지 모르게 어린 아이처럼 둥글 둥글 한 얼굴, 두꺼운 눈썹, 이마에 노뿌루 거리 갈색 머리 - 사진에서 본 그대로이다. 그러나, 생기 넘치는 눈 月屋 호 표정의 움직임 참새처럼 빠루빠루항 거동 등은 사진에서 알 수 없다.
"차분한 곳 박사는 않네요. 안절부절 큰 도련님이라고 생각한다."
필리스는 이런 얘기를했다.
곧 웅성 거림이었다 회장이 조응되었다. 보코 박사는 기자를 살펴 보더니 입을 열었다.
"이제 와서하는 얘기가 있나요? 내 의견은 인쇄하여 여러분에게 배부 된 상태입니다. 그러나 무엇이든 질문이 있으면하십시오.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