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상입니다. 화성이 또 있잖아요

"어머, 이상입니다. 화성이 또 있잖아요."
화성이 하나 둘씩이나 다니 -. 그러나 실제로 있었다. 지금까지 있었던 화성의 바로 옆에 또 하나의 붉은 점이 보이는 것이었다.




"또한 가지고있다. 왼쪽에도!"
화성이 마침내 3 개의 것이다.
"확실히 제트기가 불을 날고을 해요."




내가 무슨 말을하는 동안 더욱 커졌다 세 빨간 점은 계속 아래로 내려오고 있었다.
"5 개 증가했습니다!"






사실이었다. 이미 가까이와 있었다. 자세히 보면, 번쩍이 타고있는 둥근 불덩이에 중간이 붉은 빛이었다. 이러한 불 덩어리가 5 개나 천천히 다가오고 있었으므로, 갑판에 있던 사람들은 크게 소란을 피우는 시작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