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람을 전화하는 사람도 있었다

"뭐, 어?"
"아차! 배와 충돌하는 것 같다!"




동안은 선실에 일부러 달리고 사람을 전화하는 사람도 있었다. 고객과 선원 모두가 함께 갑판의 난간에서 이상한 광경에 정신을 잃고 있었다.




모든보고있는 가운데, 곧 첫 번째 불 덩어리가 배에서 30 미터 가량 떨어진 바다에 뛰어 들었다.지글 지글! 지글 지글!





요란한 소리를 내며 김이 솟아했다. 금은 처음에는 핑크 빛 이었지만 점점 희끄무레하게되었다. 잠시 달빛 둥둥 떠있는 것처럼 싶었다하지만 곧 그것도 사라졌다. 그 자리에 두 번째 불 덩어리가 떨어졌다. 첫 번째와 같은 곳이었다. 이전처럼 지글 지글 김을 내뿜으며 해수면이 한동안 큰 거품으로 덮여 있지만, 곧 사라지고 다시 조용 해졌다.




연이어 세 번째 불 덩어리 -. 조용한 것일까라고 생각하면, 또 넷째 불 덩어리 -. 이리하여 5 개의 불 덩어리가 전부 떨어 버리자 바다는 다시 조용 해졌다. 마치 지금까지의 작업이 모두 거짓이었다 것처럼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