실크 베일 호 방안​​ 크게 혼란이었다.

실크 베일 호 방안​​ 크게 혼란이었다. 비상 벨이 울리고 오두막 안에 있던 손님도 당황해서 갑판에 올라왔다. 곳곳의 스피커에서 결정적 선장의 명령이 들려오고, 선원들은 진지한 얼굴로 구명 보트를 내리고 고무 튜브를 쌓아 올렸다.




선박 침몰했을 때를 대비하는 것이다.
그러나 5 개의 불 덩어리를 삼킨 바다는 말이 없었다. 실크 베일 호는 그 위를 4 번왔다 갔다했지만, 거품 하나 보이지 않는 것이다.





"이상한 ........"
"그것은 도대체 무엇이었을 까?"




사람들은 밤 늦게까지 고개를 갸웃하면서 이야기를 나눴다.
아침이되면 나는 선장에게 가서 부탁했다.




"삽입 저녁 사건을 취재하고 싶은 일지 좀 보여 주시겠습니까?"
선장은 기분 좋게 내 부탁을 들어 주었다. 일지를 보면, 지난 밤의 불 덩어리는 배의 레이더에 비 쳤을 적혀 있었다.
"선장, 지금까지 그런 것을 본 적이 있나요?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