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가 물어 선장은 머리를 흔들며,

나는 물었다. 그러자 선장은




"본 것은 어젯밤이 처음이지만, 불덩이가 표시된다는 것은 두 번 정도 들어 본 적이 있습니다." "모처럼 불 덩어리가 낙하 한 지점도 알고 있기 때문에 바다 속을 한번 알아 보는 것이 어떻습니까?"





내가 물어 선장은 머리를 흔들며,
"아니, 그 근방은 깊이가 6,000 미터되기 때문에 조사한다는 것은 무리 겠지요."




더 이상 어쩔 수 없습니다, 그래서 어젯밤을 목격 한 사실 만 배 위에서 전화에서 런던 EBC 방송국에 송고했다. 내 이야기​​는 그날 저녁 전국에 방송되었다.




그러나 방송사의 사람은별로 재미도 없었던 것이다. 아프리카까지 가서 보면 가끔 드문 수도 - 수있을 것이다 - 또한 바다 위에서 아닌가. 바다에서 잘 이상한 일이 일어나는 것을 - 사람이 같은 날 뉴스를 무시했다 같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