휴가도 끝나고 다음 월요일에 방송국에 출근

휴가도 끝나고 다음 월요일에 방송국에 출근했는데, 내 책상 위에 많은 편지가 쌓여 있었다. 모든 불 덩어리를 본 사람의 편지였다. 모두 같은 이야기 뿐이었다 단일 엉뚱한 편지가 있었다. 그것은 "레스토랑에서 식사를하면서 내 이야기를 들어 보지 않겠습니까?"내용의 편지였다.




곧 "만나요."하고 대답을 보냈다.
일주일 후, 나는 레스토랑에서 그 편지를 보낸 사람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게되었다. 나 같은 또래의 남자 평상복을 입 었는데,



"사실 저는 공군 대위입니다."
하고 소리를 낮춰 말했다.
"군인은 근무 중에 일어난 일을 외부 사람에게 말하지 않는 것으로되어 있습니다 만, 당신은 특별히 몰래 이야기 하겠소."
전제 한 후 트랙은 이런 얘기를 들려 주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