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상한 불 덩어리가 다가오는 기다리기로 결정했다.

3 개월 쯤 전의 일이었다. 트럭이 대만 상공을 혼자 비행기로 날아했지만 뒤에서 뭔가가 추격 해 오는 것을 느꼈다. 보면 세 불 덩어리가 굉장한 속도로 돌진 해왔다. 휴대폰으로 불러 보아도 대답이 없었다.




트럭 기지 사령부에 "추락 시켜도 좋다?"라고 물었다. "상관 없다."고 답변했다. 그래서 트랙은 비행기의 고도를 높여 구름 사이에서 천천히 선회하면서 수상한 불 덩어리가 다가오는 기다리기로 결정했다.




곧 세 불 덩어리는 트랙의 비행기 바로 밑을 통과하고 있었다. 굉장한 속도였다. 시속 1 천 2 백 킬로미터 정도 요토우리라. 트랙은 재빨리 맨 뒷면의 불 덩어리에 조준을하고 기관총을 발사했다.
따르 르르!




"충돌이다!"
불 덩어리는 순식간에 털이 부풀어들 んでい했다. 지금까지 빨 게토돈 것은 점점 핑크 빛이 두ェ도니 곧 희끄무레하게되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