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든 범인이다.

"글쎄,되었다. 어느 나라에서 시비를 해 오는 여부를 즉시 알 싶은 것. 그 나라야말로 그 이상한 불 덩어리로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든 범인이다."





함장은 흐뭇하고 이렇게 중얼 남쪽 도망 두 불 덩어리를보고 있었다.
그러나 며칠이 지나도 불평을 걸어 오는 나라는 없었다.





뿐만 아니라 주에도 못 미쳤다,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의 경우 카메라의 영국의 로켓 시험 사격장에 다시 두 불 덩어리가 침입 해왔다. 계속 알래스카에도 3 개의 밝혀졌지만, 해상 경비정에 의해 명중 해 추락했다.



어느 날 내 앞에 해군성에서 전문이 날아왔다.
"불 덩어리 사건에서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당신의 의견을 듣고 자 즉시로주기 바랍니다."
내용이었다.




해군성에 가면 키가 큰 병사가 나를 맞이했다.
"와 주셔서 감사합니다. 겨울 대령입니다."
대령은 악수를 청하면서 까맣게 탄 얼굴에 환한 미소를 띠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