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징어가 많군요. 큰 고기가 다가오고 입수 했습니다만

도루고 닥 도루고 독자 윈치가 움직이기 시작했다 잠수 구 철선에 매달려 바다에 침몰했다.
"어때? 이상 없는지"
소령은 때때로 걱정되는 형태임을 잠수 구내의 두 부하에 목소리를 높였다. 그 때마다 잠수 구에서는





"걱정하지 마십시오."
로 힘찬 대답이 돌아왔다. 배의 사령실과 다이빙 구 안과는 전화가 통하고 있으며, 잠수 입에서 전화 스피커를 통해 갑판 사람들 모두에게 들리게했다.



"주변의 전망은 어떨지!"
소령이 물었다.
"오징어가 많군요. 큰 고기가 다가오고 입수 했습니다만 카메라를 향하면 도망쳐 버렸습니다."



"이미 1 천 미터되었다. 추워 아닌가!"
"방한복을 입고 있었으므로 괜찮습니다."
우리는 갑판 위에 조용히 TV 화면을보고 있었다. 가끔이 세상의 것으로 믿을 수없는 끔찍한 모습의 물고기가 비쳤다. 그 중에는 당장이라도 덤벼 들려이라는 자세로 크게 입을 열었다 놈도 있었다.



곧 소령은 손을 들었다.
"윈치를 정지시켜주십시오. 이미 2 천 4 백 미터이다. 오늘은 이것으로 다이빙는 그만하고있다."